메일호스팅 신청 절차메일호스팅 사용현황부가서비스 신청이메일 관리
 
메일호스팅 신청 절차
1. 상단의 메뉴중 [웹호스팅] -> [메일호스팅] 순으로 선택합니다.
 
2. 왼쪽의 메뉴 중 [종류 및 요금]을 클릭합니다.
 
3. 사용하시려는 목적에 맞는 메일호스팅의 [신청하기] 버튼을 클릭합니다.
 
4. "위 약관에 동의합니다." 박스에 체크하시고 [다음으로] 버튼을 클릭합니다.
 
5. 신청인 정보를 확인합니다.
(1) 신청인 정보를 입력합니다.
(2) 관리자정보와 신청인 정보가 같다면 "신청자 정보와 동일한 경우 체크" 란을 클릭하여 체크합니다. (정보가 다르면 체크없이 입력)
(3) 도메인 입력 후 [도메인 중복 체크]를 클릭하여 중복등록된 도메인이 있는지 확인합니다..
(4) 모든 사항이 확인되었다면 [다음 단계로] 버튼을 클릭합니다.
 
6. 결제하기
(1) 상품명을 확인합니다.
(2) 금액을 확인합니다.
(3) 결제방법을 선택합니다.
(4) 결제자 정보를 입력합니다.
(5) [결제하기]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하신 결제 방법에 따라 카드결제창, 혹은 무통장입금 선택시 신청완료 화면이 나타납니다.